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전에 기아 쏘렌토 페이스리프트에 관련해서 포스팅을 했는데, 컬러에 대한 문의 및 반응이 좋아 컬러에 대해 포스팅해 볼까 합니다. 현재 가격 오픈 없이 컨버전이 진행되고 있는데 색상도 컬러가 어떤 컬러인지 모른 채 이름만 보고 선택해야 한다는 이슈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나온 쏘렌토 올리브 브라운과 볼케닉 샌드브라운의 색상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기아 쏘렌토 내장 디자인 및 색상 올리브 브라운

 

기존에는 새들브라운이라는 내장 컬러가 있었다면 , 새들브라운은 사라지고 올리브 브라운이 새로 생겼습니다.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기존 밝았던 브라운에서 조금 더 딥한 색상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새들브라운이 밝은 느낌이라 조금 조심스러웠는데 톤다운이 된 올리브 브라운은 조금 더 마음이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올리브 브라운은 공통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쏘렌토 하이브리드, 가솔린, 디젤 구분이 없단 얘기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대부분의 쏘렌토 오너들은 올리브 브라운을 많이 선택할 것 같네요. 쏘렌토 하이브리드는 네이비/그레이, 쏘렌토 디젤/가솔린은 블랙이라는 단일 컬러가 있습니다. 기존 컬러와는 동일한 컬러라고 소개가 되고 있어서 , 하단 기존 가격표에 나와있는 이미지 첨부드리니 비교하신 다음 색상 결정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아 쏘렌토 올리브 브라운
23년식 쏘렌토 내장색상 이미지

 

기아 쏘렌토 외장 색상 볼케닉 브라운 

 

기아 쏘렌토 외장 컬러 중 미네랄블루와 런웨이 레드가 단종되었고 , 플라티늄 그라파이트는 인터스텔라 그레이로 에센스 브라운은 볼캐닉 샌드브라운으로 대체되었습니다. 그중 가장 핫한 컬러는 볼케닉 브라운 현재 광고 메인 컬러로 밀고 있다는 듯 매스컴에서는 해당 이미지로 홍보가 되고 있어 이 컬러에 대해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바로 이미지 먼저 확인하겠습니다 

 

 

기존 에센스 브라운은 뭔가 더 정말 갈색 같았는데 , 이번 볼케닉 브라운은 베이지 컬러 느낌이 많이 나 보입니다. 사실 이미지로만 보는지라 실물로 봐야 정확한 컬러와 이미지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컬러가 잘 나와서 그런지 해당 색상에 대한 궁금증도 관심도 많이 보입니다. 기아 쏘렌토 디자인이 공개되자마자 쏘렌토와 싼타페 중 어떤 차량이 판매가 많이 될까라는 궁금증이 생기는데 기존보다 고급져 보이고 , 차체가 커지면서 쏘렌토 쪽으로 관심이 많이 가는 듯합니다.

두 차량의 생김새가 전혀 다르기 때문에 아마 디자인 측면에서 호불호가 갈릴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쏘렌토는 매년 6만 대 이상 판매가 되고 있는 인기 차종이다 보니 관심이 아주 뜨겁습니다. 지금까지 기아 쏘렌토 색상과 옵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같이 보면 좋을 포스팅 링크를 하단에 첨부해 두겠습니다! 보다 쏘렌토를 자세하게 알길 원하신다면 하단 링크 통해 쏘렌토 페이스리프트에 대해 알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정보 바로가기

 

반응형